본문 바로가기

정보 기록장

시력 좋아지는 법 : 가보르 아이(패치)

728x90

시력 좋아지는 법 : 가보르 아이(패치)


시력 좋아지는 법 : 가보르 아이(패치)

안녕하세요. Got-it 입니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스마트폰, TV, 눈에 좋지 못한 자세 등으로 인해 시력은 점차 계속 떨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생각보다 빨리 찾아온 노안으로 인해 고민하시는 분들도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근시, 노안


♣ 근시 : 먼 거리의 물체는 흐리게 보이는 반면 가까운 물체는 정상으로 보이는 현상

♣ 노안 : 수정체의 탄력이 감소되어 가까이 있는 물체의 초점을 잘 맞추지 못하는 현상

♣ 출처 : 위키백과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해 책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3분만 바라보면 눈이 좋아진다

♣ 제목 : 3분만 바라보면 눈이 좋아진다

♣ 저자 : 히라마쓰 루이

♣ 출판사 : 쌤앤 파커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시력이 나빠지면 회복이 될 수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시력을 결정 짖는 두 가지 요소인 "안구", "뇌"에 꾸준한 자극을 주면 시력은 1.0까지 회복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시력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가보르 아이"를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단어입니다.

이 책에서 다루고 있는 시력 향상 운동법입니다.

"가보르 아이""뇌"를 사용한 시력 회복법으로 근시나 노안으로 인해 뿌옇게 보이는 물체를 뚜렷하게 보이게 해주는 힘을 길러줍니다.



이 방법은 캘리포니아 대학교를 비롯한 세계 연구기관에서 효과를 증명했습니다.

시력회복 재활이나 스포츠 선수나 항공기 파일럿까지 많은 사람이 이 방법을 통해 시력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선수나 항공기 파일럿


"가보르 아이"의 장점으로는 책을 들고 다니며 지하철이나 점심시간 등 짜투리 시간을 활용해서 3분만 투자하면 된다는 간편성이 있습니다.

또한, "가보르 패치" 그림은 숨은그림찾기 처럼 쉽게 접근하는 방법이기에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시도해 볼 수 있으며 모든 연령에게 효과가 나타난다고 합니다.



책에는 한 달 주기로 꾸준히 할 수 있게 28가지의 가보르 패치 그림이 있으며

이외에도 핫아이 팜아이 등과 같은 시력 회복에 도움을 주는 방법들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또한, "가보르 아이" 체험을 통해 시력이 회복된 다양한 사람의 후기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시력 회복에는 수술 말고는 지름길이 없는 것 같습니다.

자신이 시력이 좋아질 수 있다는 마인드와 꾸준히 실천하는 시력 회복 운동만이 시력을 향상하는 방법인 것 같습니다.

수술을 하기에는 뭔가 꺼려지시는 분들은 "가보르 아이" 운동을 통해 시력 회복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만족스러우셨다면 "공감(♥)" 및 "댓글" 부탁드려요.





시력 좋아지는 법 : 가보르 아이(패치) 2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