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기록장

실시간 TV 보기 PC, 모바일 둘 다 가능!!

728x90

실시간 TV 보기 PC, 모바일 둘 다 가능!!


안녕하세요. Got-it 입니다.

실시간으로 TV를 보고 싶은데 TV가 없어 볼 수 없으신 분들을 위해 실시간으로 TV를 볼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 어플 및 사이트에 대해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여기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예전에는 DMB를 이용해서 휴대폰으로 TV를 즐겨보곤 했지만, 최근에 스트르밍 서비스가 대세를 이루고 있으면서 실시간 TV까지 볼 수 있는 사이트 및 어플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모두 아시겠지만 어플의 장점은 언제 어디서나 무료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때까지 이런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것이 아쉽기만 합니다. 특히, 평소에 TV에 관심이 없어 집에 TV가 없으신 분들은 오늘 알려드리는 실시간 TV 보는 방법이 연말, 연초, 명절 등에 유용하게 사용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착한 티비

 

 

착한 티비는 모바일로만 즐길 수 있습니다.

착한 티비는 다른 실시간 TV 어플과는 TV를 볼 수 있는 기능 이외에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대한민국 뷰 : 독도, 제주도, 광화문 등 대한민국을 한눈에 볼 수 있는 CCTV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오늘 하루 : 명상, 코로나 19 실시간, 캐롤 등 오늘 하루 동안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실시간 TV : 케이블, 지상파, 종합편성, 스포츠, 애니, 드라마, 예능, 해외방송, 종교, 주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테마별로 깔끔하게 정리하여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실시간 TV 이슈갓

 

 

 

 

 

"실시간 TV 이슈갓"은 모바일과 PC 둘 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어플 설치 후 실행을 하면 "실시간 TV 이슈갓" 사이트로 넘어가게 됩니다.

실시간 TV를 보기 위해서는 로그인과 광고를 봐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평소에는 "착한 티비"를 이용하다가 서비스에 문제가 발생하면 "실시간 TV 이슈갓"을 활용하는 방법을 추천해 드립니다.

▶ 어플명 : 실시간 TV

 

▶ 주소 : http://20th.kr/

 

 
이상 실시간 TV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만족스러우셨다면 "공감(♥)" "댓글" 부탁드려요.

인기있는 글

 

실시간 TV 보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