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기록장

밀리의 서재 후기 100%즐기기(책 추천, 오디오북, 챗북, 애니메이션)

728x90

 

밀리의 서재 후기 100%즐기기(책 추천, 오디오북, 챗북, 애니메이션)


안녕하세요 Got-it 입니다.

 

매년 연말, 연초가 되면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다짐하는 것이 있습니다. 독서 습관입니다. 살아가는 데 있어 독서가 얼마나 유용한지는 모두가 느끼고 있지만, 독서 습관을 만드는 것은 참 힘든 일인 것 같습니다. 책의 가격이 너무 비싸다. 날씨도 추운데 동네 책방에 가서 책을 읽기에는 동네 책방까지 가기가 귀찮다는 핑계를 만들어가면서 말이죠. 

그렇다면 혹시 월 9,900원에(첫 가입 후 한 달 동안은 밀리의 서재 무료) 5만 권이 넘는 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독서 앱 밀리의 서재를 알고 계신가요?

 

 

 

 

 

밀리의 서재는 PDF 파일을 이용해서 시중에 있는 책을 테블릿, PC, 핸드폰 등 다양한 기기로 독서를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독서 앱 입니다. 오늘은 제가 직접 사용한 밀리의 서재 앱의 후기를 통해 어떤 서비스가 어떻게 좋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밀리의 서재 월정액 정기구독 및 동시접속 꿀팁 공유!

 

밀리의 서재 추천

밀리의 서재 메인 화면에는 "오늘의 책"이 선정되어 있습니다.

밀리의 서재 오늘의 책

 

매일 그날에 선정된 책을 추천해 주는 시스템으로 무엇을 읽을지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의 고민을 덜어줄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지금 서점 베스트셀러", "이번 주 취향별 추천 책" "커밍순 놓치기 아쉬운 책"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책을 추천해주고 있습니다.

 

밀리의 서재 지금 서점 베스트셀러

 

밀리의 서재 커밍순, 놓치기 아쉬운 책

 

밀리의 서재 한 달 이내에 출간된 책

 

책 추천 서비스를 통해 현재 신간으로 올라오는 책이 무엇인지 서점을 가지 않고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 취향에 맞는 책을 넷플릭스 마냥 추천해 준다니 책 고르는 데 있어 시간이 단축되고 책을 볼 수 있는 범위가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밀리의서재 오디오북

책을 읽어야 하지만 상황에 따라 읽지 못하는 사람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또한, 책을 읽기보다는 남이 읽어 주는 것을 더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밀리의 서재 오디오 북이 있습니다. 서유리, 이지애, 이제훈, 정여울 등 유명 배우들이 책을 읽어 주는 서비스입니다. 배우들이 책을 읽어준다는 것이 너무 신선하게 다가오는 부분이었습니다. 배우들은 매번 다르게 업데이트 된다고 하니 평소 팬이었던 배우가 나한테 직업 책을 읽어준다면 책 내용이 너무 생생히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책은 읽고 싶은데 버스에서 멀미가 심해 읽지 못하시는 분, 잠자기 전에 부담 없이 책 내용을 들으면서 자고 싶은 분들에게 너무 잘 맞는 서비스인 것 같습니다.

 

밀리의 서재 챗북

 

 

 

 

 

챗북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책과 채팅을 할 수 있는 지금까지 상상해보지도 못했던 밀리의 서재만의 기발한 서비스입니다.

주식, 역사 등 어렵게만 느껴졌던 책의 내용을 평소 우리가 익숙한 채팅 형식으로 책의 내용을 알려줍니다.  빼곡히 적힌 글자로는 어렵게 느껴졌던 책들이 평소 익숙한 형태인 채팅을 통해서 책의 내용을 알려주니 책 내용을 받아들이기가 쉬운 것 같습니다.

책에 대한 거부감이 있는 어린이! 어른! 등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으니 독서 습관을 만드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밀리의 서재 챗북

 

밀리의 서재 만화, 애니메이션

밀리의 서재는 딱딱한 책만 있는 것이 압니다. 밀리의 서재 만화,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읽을거리와 볼거리가 있는 곳입니다.

옛날 부터 사랑받아온 판타지/무협 소설책, 어린이들도 편하게 접할 수 있는 만화로 된 역사, 교양 책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즐겨보는 애니메이션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밀리의 서재 판타지/무협

 

밀리의 서재 만화

 

밀리의 서재 애니메이션

 

이상 밀리의 서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만족스러우셨다면 "공감(♥)" 및 "댓글" 부탁드려요.

 

인기있는 글

▶ 영어 문법 검사기 grammarly 사용법 여기서 확인하자!(크롬, 요금 등)

▶ 익스프레스(Express) VPN 3분 정리! (서비스, 요금제, 사용법, 동시접속)

▶ 넷플릭스 프로필(계정) 잠금 설정을 통한 사생활 보호 방법

▶ cisco webex(시스코 웹엑스) 사용법(화면, 소리, 마이크 등)

▶ 넷플릭스 단축키 모음(재생, 화면, 화질 관련)

 

 

 

밀리의 서재 후기 100%즐기기(책 추천, 오디오북, 챗북, 애니메이션) 2


loading